해당분류 에는  총 14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Q본체를 맡기지 않고 배터리 팩만 구매하고 싶어요.
A

정품 배터리+회로+케이스로 제작된 배터리팩을 판매합니다.

 

(단, 정품 케이스가 중고품이기 때문에 꼭 확인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기존 팩으로 작업받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제품 본체를 맡겨주시면 됩니다.)

 

[구성품 : 배터리팩 + 사용 설명서 + 드라이버]

 

- 당일 오후 3시 이전 결제 확인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됩니다.

- 보증기간은 동일하게 6개월간 제공되며,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맥스모드 사용으로 인한 결함은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현재 온라인 판매는 준비중이기 때문에, 계좌이체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배터리리필박사 에서 친구 추가 후 1:1 상담으로 남겨주시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Q제품을 택배로 발송하였는데, 이제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보내주신 제품은 보통 1-2일 내 저희 쪽으로 도착합니다. 

 

도착 당일 오후 5시경부터 일괄 접수 처리가 진행되며, 보통 접수일 기준 하루에서 이틀 안으로 점검 결과를 전화로 안내드립니다. (다이슨 청소기 기준)

 

보내주시고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고장 부분과 견적사항에 대해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Q제품의 어떤 부분을 포장해서 보내야 하나요?
A

 

본체가 이상이 있을 경우 '봉 및 롤러를 제외한' 본체 부분과 충전기를 보내주셔야 하며, 

봉이나 롤러 부분의 문제일 경우에는 [ 본체 + 충전기 + 문제의 부품 ] 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 충전기를 왜 보내야 하나요?

다이슨 충전기 선은 내구성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단선 및 접촉불량 문제가 상당히 많습니다.

따라서 같이 보내주시면 점검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불가피하게 벽에 고정해두셔서 분리가 불가한 경우 본체만 보내주시고 본체 점검만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추후 충전기 선으로 인한 문제임이 발견되어도 선택적으로 점검을 거부하셨기 때문에 보증 불가함.)

Q제 다이슨 청소기에 파란불이 들어옵니다.
A

파란불이 깜빡이는 경우는 대부분 "배터리"의 문제입니다. 

 

먼저, 사용한 기간이 얼마나 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고,

 

1년 이상이며 사용 시간이 줄고 흡입력이 약해졌다면 배터리 교체 시기이며

 

1년 미만인데 그러시다면 평소에 맥스(MAX)모드로 사용해 오셨는지 확인해보시고 배터리 교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충전기 불량의 경우에도 파란불이 깜빡거리는 경우가 있으니, 필히 같이 점검 받으시기 바랍니다.

Q제 다이슨 청소기에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A

빨간불은 충격이나 물기 흡수 등의 이유로 배터리 보호 회로가 고장난 상태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보호 회로가 위험을 감지해 배터리를 차단시키기 때문에 같이 멈춰버리는데요

 

이런 경우 회로 혹은 배터리까지 교체하셔야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Q청소기 배터리 리필(수리)를 받아왔는데 오래 쓸 수 있는 팁 같은건 없나요?
A

 

https://blog.naver.com/hl22mgr/221302342445 < 다이슨 청소기의 주 고장 원인 및 오래 사용하는 법

 

저희 블로그에 들어오시면 사용상 유용한 정보 및 주의사항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배터리 교체 비용은 얼마인가요? / 무선청소기의 모델명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고객님들께서 배터리 교체 비용을 가장 많이 문의하시는데요,

 

모델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꼭 "모델명" 먼저 확인 후 문의를 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모델명은 다이슨 청소기 기준 맨 아래 바닥면 쪽 라벨을 보시면 왼쪽 상단에 작게 적혀있으며, SVㅇㅇ 혹은 DCㅇㅇ 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Q택배비는 얼마인가요?
A

지정 택배사가 없으므로 편하신 택배사 선불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단, 수리 완료 후 다시 보내드릴 때에는 3000원의 택배비용이 수리비와 함께 청구됩니다. 

 

Q제품 접수 후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각 모델별로 다르며, 당일 대기 물량에 따라 조금씩 변동이 있으므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보통 평일 기준 다이슨 청소기는 3-4일, 전동 배터리나 일렉트로룩스 제품은 3일 소요되나, 접수 물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이슨 청소기 및 일렉트로룩스 제품의 배터리 문제일 경우는 방문 접수시 당일 30분 이내 수리 가능함.)

 

직구가전 및 공기청정기 등은 4-7일 정도 소요됩니다.

Q방문 접수하면 당일에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A

모든 다이슨 무선청소기 제품은 방문시 소요시간 약 30분 이내 배터리 리필 작업이 가능합니다.

이 외 부분의 고장은 약 2-3일 예상하시면 됩니다.

 

단, 이 외의 품목 수리나 타 브랜드 모델 배터리 교체는 당일 방문하셔도 접수만 가능하며, 수리는 접수 순번대로 진행됩니다.

Q배터리를 교체(리필)하는 방법을 알고싶어요.
A

배터리를 교체(리필) 맡기실 때에는 본체와 충전기를 저희쪽에 접수해주시면 되며,

 

맡기기가 불가하거나 팩을 따로 구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배터리 팩을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팩 케이스 중고, 기존 배터리+회로 교체비용에 +10,000원)

 

본체의 배터리 팩 부분을 분해하여 셀 하나하나를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해 드리기 때문에

 

본체를 맡겨주시면 점검 및 정성껏 교체 작업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택배 접수시 지정된 택배사가 있나요?
A

배터리리필박사는 현재 계약된 택배사가 없습니다.

주변 편하신 택배사 선불 택배로 발송하시면 되겠습니다.

 

※ 착불로 보내시면 착불 택배비용이 그대로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주의 바랍니다. ※

Q택배 접수시 포장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가전제품, 특히 다이슨 제품은 충격에 굉장히 민감합니다.

 

그러나 택배 이동중 파손 발생 시 파손책임이 저희에게 없기 때문에

 

제품을 꼼꼼히 포장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통 에어캡으로 여러번 둘러 포장하시면 파손은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

Q접수 방법이 궁금합니다.
A

접수는 따로 예약이나 신청 없이 방문접수 혹은 택배접수로 가능합니다.

 

어떤 제품이든 본체와 충전기(아답터)를 함께 맡겨주셔야 정확한 진단과 테스트가 가능하며, 

 

택배 접수시에는 물건과 함께 고장 증상과 연락처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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